-
최근에 아침마다 목과 어깨가 너무 아파서 베개를 바꿔볼까 하고 여기저기 찾아봤는데요. 베개는 아무래도 직접 써 보고 결정하고 싶은데 그럴 수 있는 곳이 많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오늘 글에서는 이브자리 베개와 토퍼를 체험할 수 있도록 무인 매장으로 운영되는 '슬립라운지 삼성점'에 다녀온 후기를 올려보겠습니다.
이 글은 제가 직접 찾아보고 방문한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슬립라운지 삼성점
저도 이번에 어떤 베개를 구입할 까 찾아보다가 처음 알았는데요. 이브자리에서 베개와 토퍼를 마음껏 체험해 볼 수 있는 무인 매장을 운영하고 있더라고요.
기존의 '슬립앤슬립'은 기능성 베개나 토퍼를 중심으로 판매하는 브랜드로, 물론 슬립앤슬립 매장에서도 다양한 베개와 침구를 체험해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슬립라운지'는 국내 최초 '무인 베개 체험' 브랜드라고 합니다. 무인 매장이기 때문에 눈치 보지 않고 마음껏 다양한 제품을 사용해 볼 수 있어서 좋습니다.
아직 삼성점 한 곳뿐이지만 저처럼 자신에게 맞는 베개를 찾고 계시다면 한 번 쯤 가볼 만한 것 같습니다.
슬립라운지 삼성점 이용 방법
슬립라운지 삼성점은 100% 예약제로 운영되기 때문에 늦어도 전날 온라인으로 예약 후 방문해야 합니다.
매장은 9호선 봉은사역 근처에 있습니다. 매장 문 옆에 있는 단말기에 본인의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를 태그하면 잠금이 해제되어 들어갈 수 있습니다.
슬립라운지 매장 내에는 수많은 베개와 침대, 토퍼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한 시간 동안 마음껏 체험하시면 됩니다.
이브자리 베개 체험
제가 다른 침구 매장보다 슬립라운지에 꼭 방문해 보고 싶었던 이유는 경추측정기 때문입니다. 제 경추 깊이를 정확히 알아 두면 이후에도 베개를 고를 때 도움이 될 것 같아서 꼭 한 번 해 보고 싶었습니다.
경추측정기에 앉아서 원판이 들어가 깊이를 확인하면 본인의 경추 깊이를 알 수 있습니다. 저는 2~3cm가 나왔습니다.
매장에는 경추 깊이(낮은 베개, 높은 베개), 수면 자세(뒤척임/정면), 베개의 경도(푹신한/단단한)에 따라 정말 다양한 베개들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저는 경추 깊이가 2~3cm라고 나왔기 때문에 '낮은 베개 존'에서 베개를 골랐습니다.
저는 옆으로 잘 때가 많은데, 지금 사용하는 베개는 옆으로 누울 때 어깨가 너무 눌려서 좀 높고 단단한 베개로 바꾸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슬림핏 베개와 의사추천 프리미엄 베개, 의사추천 측면용 세 가지를 주로 체험해 봤습니다.
베개를 체험할 때는 이 바구니 안에 있는 베개커버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세 가지 베개를 충분히 체험해 보고, 체험 위치도 푹신한 토퍼, 단단한 토퍼 바꿔가며 사용해 봤습니다. 베개뿐만 아니라 토퍼까지 이곳저곳 누워보다 보니까 시간이 훌쩍 지나갔습니다.
뒤늦게 베개를 추천해 주는 키오스크도 사용해 봤는데, 제가 고른 것과 같은 베개를 추천해 주었습니다. 키오스크 추천의 정확도와 신뢰도가 꽤 높은 것 같습니다.
체험을 마치고 나면 선택한 베개를 키오스크로 주문할 수 있습니다.
저는 최종적으로 슬림핏 베개를 선택했습니다. 그런데 키오스크에서 주문할 수 있는 색상이 다양하지 않아서 저는 나중에 온라인으로 주문했습니다.
이렇게 이브자리 베개를 체험해 볼 수 있는 무인 매장인 '슬립라운지 삼성점'을 이용해 보았습니다. 무인 매장이라 편하게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고, 베개가 생각보다 다양해서 누구든지 본인에게 꼭 맞는 베개를 고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베개나 토퍼 구입을 고민하고 계시다면 한 번쯤 방문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매장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온라인으로 미리 예약만 하시면 됩니다.
이 글은 제가 직접 알아보고 이용한 후기입니다.
2024.06.03 - [내돈내산 후기] - 족저근막염 깔창 추천 : 브릭피팅센터 맞춤 인솔 재구매 후기
2024.01.12 - [내돈내산 후기] - 오닉스 페이지 실사용 후기 및 다이소 핑거링, 리모컨 추천
2023.10.13 - [내돈내산 후기] - 보이로 전기요 전기매트 추천 및 세탁 방법
'내돈내산 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LED전등 교체 : 비용 및 후기 (오포읍 창대조명) (0) 2024.07.31 아이유 베개 = 슬림핏 베개 구입 후기 (0) 2024.06.10 족저근막염 깔창 추천 : 브릭피팅센터 맞춤 인솔 재구매 후기 (1) 2024.06.05 오닉스 페이지 실사용 후기 및 다이소 핑거링, 리모컨 추천 (0) 2024.01.12 다이소 맥세이프 핑거링 실사용 후기 (0) 2024.0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