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글에서 슬립라운지 삼성점을 방문한 내용을 올렸었습니다. 그날 체험으로 저는 슬림핏 베개를 선택했는데 알고 보니 슬림픽 베개가 아이유가 광고해서 아이유 베개로 많이 알려져 있더군요.
이번 글에서는 슬립라운지에서 여러 가지 베개 체험 후 선택한 슬림핏 베개 구입 후기를 올려보겠습니다.
아이유 베개 = 슬림핏 베개
슬림핏 베개는 이브자리 홈페이지에 따르면 5 분할 구조라서 뒤척임에도 편안하게 사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저는 옆으로 누워 잘 때가 많은데 그럴 때마다 어깨가 눌려서 아침에 일어나면 항상 어깨와 목이 아팠습니다. 담이 걸릴 때도 종종 있었고요.
그래서 옆으로 누울 때도 고개를 확실히 받쳐줄 수 있도록 베개의 일부는 높고, 똑바로 누웠을 때도 경추가 올바르도록 베개의 일부는 낮은 베개를 찾고 있었습니다.
슬립라운지 매장에서 슬림핏 베개를 베고 누웠을 때 딱 만족감이 들었습니다.
1. 옆이 높아서 옆으로 누울 때 목을 받쳐주고
2. 가운데는 낮아서 똑바로 누울 때 경추를 받쳐주고
3. 미세한 높이를 조절할 수 있고
4. 세탁이 가능합니다.
이렇게 제가 찾던 베개 조건에 딱 맞아서 슬림핏 베개를 구입하게 됐습니다.
슬림핏 베개 구입 후기
슬림핏 베개는 S(60x48x8)와 M(60x48x10) 두 가지 사이즈가 있는데, 대부분의 여성분은 S 사이즈가 적당하실 것 같습니다.
색상은 블랙, 그레이, 핑크, 블루 네 가지가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이트는 색상 옵션이 다양하게 제공되지 않아서 저는 이브자리 네이버 스토어에서 핑크색 S 사이즈를 주문했습니다.
사진에서 보시듯이 베개의 양 옆이 높고, 가운데 부분은 경추를 받쳐주는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양 옆과 경추 한 면은 부드러운 소재이고, 베개 한 가운데와 경추 한 곳은 메쉬 소재입니다.
커버를 벗기면 베개 하단부는 고밀도 메모리폼으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메모리폼 자체가 양 옆이 높아서 옆으로 누웠을 때 고개를 단단히 받쳐줍니다.
메모리폼의 가운데 부분은 오목한데, 경추 부분은 커버에 들어 있는 충전물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베개 커버 안에 있는 지퍼를 열면 파이프 형태의 충전물이 들어 있습니다. 이게 굉장히 가볍고 부드러워서 부드럽게 경추와 고개를 받치는 역할을 합니다.
지퍼를 통해 손쉽게 넣고 뺄 수 있어서 개인에게 맞춰서 높이를 세밀하게 조절할 수 있다는 점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슬림핏 베개 세탁
별도의 베개 커버가 없고, 충전물과 커버가 일체형이라서 세탁이 번거로울까 걱정했는데 오히려 세탁이 손쉽고 건조가 빨랐습니다.
하단부 메모리폼은 세탁이 불가해서 겉 커버만 세탁할 수 있는데요. 아래의 커버를 벗겨서 충전물과 함께 통째로 세탁하면 됩니다.
아무래도 머리에 닿는거라 한 번 세탁 후 사용하려고 배송받자마자 세탁을 했습니다.
세탁망에 넣어서 이불 코스(찬물)로 세탁하고 그대로 빨래건조대에 널어놓았습니다. 그런데 이게 충전물은 파이프형이고 커버 소재도 건조가 빠른 소재인지 무려 반나절만에 다 말랐습니다.
건조가 빠른 덕문에 배송받은 당일 저녁부터 사용할 수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슬림핏 베개 사용 후기
슬림핏 베개 가격은 139,000원입니다. 여기저기 사이트를 둘러봤지만 대부분 같은 가격이었고, 슬립앤슬립 홈페이지에서는 신규회원 5,000원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저는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이 더 크고 색상도 더 다양해서 네이버 스토어에서 구입했습니다.
솔직히 가격은 조금 부담될 수 있지만 매일 사용하는 베개에 이 정도는 투자하자 싶어서 구입했는데, 생각보다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옆면이 높아서 이제 옆으로 누워도 어깨가 별로 눌리지 않는 점이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
경추 부분은 충전물을 조금 빼서 높이를 조절했더니 훨씬 목이 편안해졌습니다.
특히 세탁이 간편하고 건조가 빨라서 별도의 베개커버 없이도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 글은 100%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오늘은 이브자리의 슬림핏 베개 구입 후기를 올려보았습니다. 한동안 베개가 계속 불편해서 고생했는데 드디어 마음에 드는 베개를 찾아서 정말 만족스럽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2024.06.03 - [내돈내산 후기] - 족저근막염 깔창 추천 : 브릭피팅센터 맞춤 인솔 재구매 후기
2023.10.26 - [내돈내산 후기] - 시디즈 T20 탭플러스 가성비 의자 구매 후기
2023.10.27 - [내돈내산 후기] - 스킨푸드 아보카도 립밤 스틱형 사용 후기 및 유리아쥬 립밤 비교
'내돈내산 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내돈내산] 구내염 치약으로 추천하는 클로브덴 치약!! (2) 2024.09.13 LED전등 교체 : 비용 및 후기 (오포읍 창대조명) (0) 2024.07.31 이브자리 베개, 토퍼 체험 가능한 '슬립라운지 삼성점' 방문 후기 (0) 2024.06.09 족저근막염 깔창 추천 : 브릭피팅센터 맞춤 인솔 재구매 후기 (1) 2024.06.05 오닉스 페이지 실사용 후기 및 다이소 핑거링, 리모컨 추천 (0) 2024.01.12